티스토리 뷰

배우 하지원의 나이는 78년생으로 올해 40살입니다. 하지원 실물로보나 몸매로 보나 30대 초중반인데 말이죠. 그럼 하지원은 결혼을 언제 할까요? 하지원 결혼에 대한 영상은 포스팅 맨하단에 있습니다.






보통 여배우들도 30대 중반에서 후반에 결혼을 많이 합니다. 하지만 40대 들어서 결혼하는건 드물죠. 하지원 나이가 40살이란걸 고려하면 평균보다는 늦은 나이입니다. 연애 소식도 들려오지 않고 있어 하지원의 결혼 소식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하지원의 필모그래피는 로맨틱 코미디에서 사극 멜로, 액션까지 여러 장르의 영화와 드라마에 나열되어있다. 하지원은 이런 필모그래피에서 팔색조의 매력을 인정 "로코 (로맨틱 코미디) 퀸" "액션 퀸 '등의 별명을 얻었다.




2년만에 스크린에 컴백한 하지원은 로맨틱 코미디와 스릴러가 결합 된 독특한 장르의 영화 '목숨을 건 연애'(감독 : 송민규)을 선택이다.




"목숨을 건 연애 '는 베스트셀러 작가가되기 위해 직접 살인 사건의 범인을 잡으려는 호단 (당찬 듯 어딘가 빠져있는 사람) 추리 소설 작가의 한 · 재인 (하지원 )와 소꿉 친구 솔 롯쿠ァン (천정명) 그리고 신비로운 매력 남자 제이슨 (청 볼린)가 보여주는 반전의 코믹 수사극이다.




"로맨틱 코미디와 스릴러를 곱한 부분이 재미 있었다. 무서워서 긴장 속에서도 웃음도 있고, 여러 가지 이야기가 담겨있다. 그렇지만 100 % 만족하는 작품이 아니다. 전부 무언가가 있었으면 관객에게 보여줄 때 항상 긴장한다. 그렇지만 이번 작품은 관객이 고민없이 웃을 영화라서 좋았다고 생각 "


조인성, 소지섭, 현빈 등 출연하는 남자 배우마다 완벽한 호흡과 케미 (케미스트리, 상대와의 궁합)을 과시했던 하지원은 한국 대표의 천정명, 대만 대표의 청 볼린 (陳柏 霖)과 호흡을 맞췄다.


"두 사람 모두 현장에서 정말 열심히했다. 첸 볼린 씨의 경우는 외국인인데 감독과 이야기도 많이하고 불평없이 촬영하는 것을보고 매우 감동했다. 그리고 천정명 씨는 캐릭터에 대한 아이디어를 많이 내고 먼저 나와 있던 시나리오의 캐릭터보다 더 입체적인 캐릭터시켰다 .2 명 모두 좋은 파트너였다 "




1996 년에 데뷔하여 올해로 데뷔 20 주년을 맞이 하지원은 누구보다 열심히 일하고 쉴 틈없이 달려왔다. 지칠 텐데 하지원은 앞으로의 목표와 도전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평소보다 눈을 빛냈다.




"다음을 정해 준다 잖아, 좀 더 사람 냄새 나는 얘기를하고 싶어요. 지금까지의 하지원에서는 볼 수 없었던 제정신이 아닌 모습이나 깨진 모습을 보여줄 수있는 작품을하는 이 목표 다. 큰 변신은 아니지만, 작품마다 변화가있는 배우가되고 싶다 "



이상 하지원 나이 몸매 실물과 결혼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