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경호 수영 커플 결혼까지 성공할 수 있을까? 몸매, 키, 그리고 피부까지 부러울게 없는 정경호 수영 커플입니다.








정경호 수영 커플은 연애를 한지 1년 이상이 되었는데요. 꼭 결혼해야 된다는 배우 정경호의 발언들이 있었습니다.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나가서 여자친구 수영에 대해 언급을 했는데요. 사진을 통해 만나보시죠. 글은 정경호 장나라에 대한 인터뷰이지만요. 또한 단독입수한 정경호 수영 커플의 데이트 영상도 포스팅 맨하단에 있습니다.



정경호 & 장나라가 처음 팀을 이룬 로맨틱 코미디 '다시 해피 엔딩'DVD가 호평 발매 중.




본작에서는 실력파 배우 정경호가 좋아하는 사람에게 솔직하지 예능 기자하며 싱글 파 파자의 수혁을 열연하고있다. 장나라와의 첫 공동 출연에 대해 자신의 추천 장면, 그리고 그 여장의 감상도! 드라마에 관한 이것 저것을 충분히 들어 주었다.



- 드라마에 출연 한 감상이나 대본을 읽었을 때의 인상은?


정경호 :( 장) 나라 씨와 함께 출연 할 수 있었던 것만으로 영광이었습니다. 대본을 읽었을 때는 지금까지의 드라마에 없던 내용으로, 매우 독특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조금 선정적인 느낌이 들지만 레드, 불쾌한 느낌이없고, 조금 자극적 인 느낌으로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스토리의 전개가 빠른과 캐릭터가 적극적이고 밝은 느낌의 인물도 좋았 지요.




- 맡은 역할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합니다.


정경호 : 손 수혁는 기자입니다. 싱 르파에서 처음으로 사랑했던 사람과 맺으 신 그 사람과의 사이에 생긴 아이를 키우고 있습니다. 인간 관계에서는 비겁한 면도 있습니다 만, 사랑을 알고 마음을 열고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게되어가는 캐릭터입니다.







- 장나라 씨는 화가 때는 집에서 자고 있다고 말했다지만, 정경호 씨는 화가 때는 어떻게합니까?


정경호 : 나는 너무 화가 난 것 없어요. 신경이없이 굵은 할까, 그렇게 세세한 것에 구애되지 않는군요. 그래서 참지 못하고 화가 버리는 일이 없습니다. 게다가 슬픈 일이있을 때는 이전에 술을 마시고 있었지만, 지금은 하나님 께기도합니다. 진짜예요 (웃음).


- 술은 좋아합니까?


정경호 : 매일 마신다. 하지만 술버릇은 나쁘지 않습니다. 멍청도 제대로 집에 가서 자고 있습니다.




- 특히 추천 장면이 있나요?


정경호 :( 장나라 연기하는) 미모가 목걸이를 찾으러 바다로 들어가는 장면입니다. 그 장면은 미모가 빠져 있다고 착각 한 수혁이별로 헤엄 칠 수없는 데 돕자로 빠져 버리고, 반대로 미모 돕 구요. 그 장면은 재미 있기 때문에 꼭보아야합니다. 그리고 구청 둘이서 손을 잡고 혼인 신고를가는 장면도 좋아요. 이 밖에도 재미있는 장면이 많이 나옵니다.




- 수혁은 임산부 모습으로 변장 해 잠입 취재를하고 있지만 그 장면에서 어떤 에피소드가 있나요?


정경호 : 임산부 모습으로 변장하고 산부인과에 잠입 취재 건 현실적으로는있을 수 없지요. 드라마 야하고 어차피 거면라고 생각하고, 조금 오버 연기했습니다. 감독도 유쾌하게하려고 논의했습니다. 내 메이크업 담당은 화장이 잘해서 너무 귀엽고 변장 수있었습니다 (웃음).




- 가장 자신있는, 자신있는 요리는 무엇입니까?


정경호 : 자신있는 요리입니까? 한국 요리, 된장 찌개와 김치 찌개 같은 찌개류입니다.




이상 정경호 수영 커플과 장나라에 대한 인터뷰 글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