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WICE 트와이스 나연 다현 모모 정연 쯔위 지효 사나 채영 미나 태국 공연 참여해에 대한 글입니다.


트와이스이 첫 해외 공연 인 태국 공연에서 4000여 관객을 열광시켰다. 뜨거운 아이돌의 존재감을 보였다.



트와이스는 8일 오후 태국 방콕의 썬더 돔에서 "트와이스LAND -The Opening-in Bangkok '이라는 타이틀로 단독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공연은 데뷔 약 1 년 반만에 K-POP의 수많은 신기록을 갈아 치우며 인기있는 아이돌로 부상하고있다. 


트와이스이 해외에서 처음 여는 단독 콘서트이며, 관심이 높아지고 있었다. 이를 반영 하듯, 트와이스 태국에 입출국하는 ​​공항에는 많은 환영과 배웅을 위해 모인 사람들로 북적 현지에서 트와이스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했다.



약 3시간에 걸쳐 펼쳐진 콘서트에서 트와이스는 "OOH-AHH에 (우아하게)" "CHEER UP" "TT" "Knock Knock '등 대표적인 히트 곡뿐만 아니라, 트와이스의 개성과 매력을 어필하는 다양한 무대로 팬들을 열광시켰다. 특히 태국 공연을 위해 멤버들이 준비한 태국어 인사에 관객들은 박수로 환영해 태국 팬들은 더 크게 환호했다.


트와이스 태국 공연에 대한 준비에 부응 것처럼 현지 팬들은 트와이스의 타이틀 곡은 물론 수록곡까지 한국어로 함께 노래해 트와이스 멤버에게 큰 감동을 주었다. 태국 팬들이 준비한 깜짝 영상이나 플래 카드 이벤트를보고 모모, 정연, 쯔위 등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



특히 이날 공연에서는 무릎 부상에서 회복중인 지효가 트와이스의 첫 해외 콘서트에 참여하기 위해 의자에 앉아 멤버들과 함께 참여하는 열정을 보였다. JYP 엔터테인먼트는 "지효가 아직 제대로 무대에 설 수있는 상태는 아니지만 이번 첫 콘서트를 기다려 주신 많은 태국 팬들의 성원에 부응하기 위해 공연에 합류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지금까지 TWICE 트와이스 나연 다현 모모 정연 쯔위 지효 사나 채영 미나 태국 공연의 관한 글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