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차태현 김유정 영화 부인 아내 아이들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흥행 보증수표 차태현 김유정인데요. 한판 알아볼까요~



위에는 차태현 김유정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 인사 움짤이네요.



배우 차태현은 은근히 어려 보이거나 어린 여배우와 케미를 같이 맞추네요.


보통 차태현급의 배우면 남자배우와도 케미를 맞출텐데 말이죠. 하지만 차태현 같은 경우는 여배우와 호흡을 맞췄을때 오히려 흥행한게 많기 때문에 틈새를 노린거겠지요.



화이팅 히압.



배우 차태현과 김유정의 나이차는 무려 23살인데요. 워낙 김유정이 성숙하다 보니 차태현과 거의 오빠 동생 수준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그나저나 김유정은 갈수록 이뻐지네요.



하지만 위 사진처럼 아직도 고등학생의 모습을 감출순 없네요 ㅎㅎ.



아래는 차태현 아내 최석은씨입니다. 배우 차태현과는 동갑이더라구요.


차태현 아이들입니다. 딸바보로 알려져 있어요.



위아래 짤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차태현 아이들을 아주 사랑하는 것 같습니다.


특히 차태현 딸 태은이에게는 더 각별하다고 알려져 있어요.



아래는 차태현 김유정 영화 사랑하기때문에 무대인사 짤입니다.



앞으로 배우 차태현의 좋은 활동을 기대합니다.




지금까지 배우 차태현 부인 김유정 영화 아내 아이들에 대한 글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