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이성경 키, 나이, 그리고 몸매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늘고 있습니다. 이성경의 키, 나이, 몸매에 대한 프로필은 대부분 비공개로 되어있는데요. 


이성경 키는 174-175cm로 공식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마 여자모델 키로는 평균이상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이성경의 나이는 90년생으로 2017년도 기준 28살입니다. 이성경 몸매에 대한건 다이어트를 부르는 몸매라 해서 포스팅 맨 하단에 영상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여배우 이성경이 변신을 시도했다. 연기력 논란에서 벗어나 치유의 아이콘으로 떠올랐다.



최근 서울 마포의 한 카페에서 이성경 라운드 인터뷰가 진행됐다.


이성경은 "역도 요정 김복주" 를 촬영하면서 정말 행복했다"며 "치유의 시간이었다. 가슴이 따뜻해지는 여운이 남았다 "고 이야기를 시작했다.




고민도 털어 놓았다. 이성경은 '외모 관리가 중요한 캐릭터였다 "며"드라마에 몰입을 방해하고 버릴지도 모른다는 문제가 있었다 "고 말했다. 또한 力道 선수라는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해 체중을 늘릴 필요가 있었다.



이성경은 "살을 더 뚱뚱 것이 어려웠다"며 "너무 시간이 없었다. 건강한 것은 아니다 방법을 선택할 수밖에 없었다"고 전했다. 이성경은 "야식을 먹고 자면 다음날 얼굴이 부어 있었다. 처음에는 이것 밖에 방법이 없었다. 물론, 시간이 지날수록 체중이 늘고있다"고 말했다.




이성경은 "헤어 스타일에 주력했다"며 "짧은 뱅 스타일을 유지했다. 조금이라도 머리가 성장하면 여성스럽고 보여 버리므로"고 덧붙였다.


이성경은 "후반부터는 체중이 줄어들었다. 간식과 야식을 자른 것 뿐인데. 더 마른 싶다고는 생각하지 않는다. 건강한 식단으로 돌아가고 싶다"고 말했다.



과거 부상 연기력 논란에 대해서도 말했다. 이성경은 "모든 작품에 진심으로 임하고있다"며 " '사랑은 치즈 인 더 트랩」의 경우는 캐릭터의 설명이 충분하지 않은 상황이었다. 솔직히 불안도 있었다" 고 전했다.




이성경은 "내가 총명 경우에, 상황에 맞게 조정하고 있었다고 생각한다"며 "캐릭터 만 생각했던 나의 불찰이었다. 반성하고 배운 것도 많다. 막상 연기 혼날 때 상처받은 나는 기본적으로 많은 것들이 구비되어있는 사람이 아니다. 그래서 "진심"으로 임할 수밖에 없다 "고 털어놨다.


이성경은 "이번 작품을 통해 확신했다"며 "앞으로도"진심 "으로 나간다. 시청률 수치보다 대중이 내 진심을 알게 해준 것에 만족하고있다. 정말 행복했다 "고 고마움을 전했다.


이성경은 최근 한국에서 방송 종료가 된 MBC 드라마 '힘도 요정 김 보쿠쥬'에서 주인공 김 보쿠쥬 역을 열연했다. 청소년의 고민과 사랑을 신선하게 그려 큰 반향을 받았다.



이상 이성경 키, 나이, 그리고 몸매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