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정소민 애봉이 나이 숏컷 단발 다이어트 인스타그램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배우 정소민의 나이는 89년생으로 올해 29살입니다. 


개인적으로 정소민 인스타그램에 올라와있는 사진을 많이 선호합니다. 일반인 같이 입어서 (약간 대학생) 너무 친근감이 느껴져서 그런거같아요. 정소민 애봉이가 뭐냐고 하시는 분들이 있을텐데 드라마 마음의소리에서 맡은 역할이네요.



정소민 긴머리일때 입니다. 아래 사진으로 갈수록 정소민 숏컷 단발로 변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긴머리 일때가 좋은 것 같습니다.



정소민 몸매 다이어트라고 할 정도로 항상 마르고 볼륨적인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배우 정소민입니다.


동안 외모를 가지고 있는 것을 물론 콜라병 몸매로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습니다.



후드티를 입은 모습의 정소민은 거의 10대 후반이라고 해도 믿을 것 같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몸매 비율이 어마어마 합니다. 그렇게 크지 않은 키에도 불구하고 비율이 상당하네요.


아실진 모르겠지만 배우 정소민의 작품활동은 그리 오래되지 않았습니다. 마이너에선 어떤 작품을 했을진 모르겠지만 2010년에 작품을 시작한 정소민은 주연 드라마를 연이어 맡으면서 인지도를 쌓았습니다.



전 드라마시티인가 단편드라마에서 한번 본 기억이 있네요.



정소미 단발 숏컷 사진입니다. 옷까지 아이스럽게 입어서 더욱 어려보이네요.


항상 호불호가 갈리는 긴머리와 단발 그리고 앞머리 올리는거와 내리는것. 확실히 말할 수 있는건 정소민은 앞머리는 일단 올려야 된다는 거 ㅋㅋ.


지금까지 배우 정소민 애봉이 나이 숏컷 단발 다이어트 인스타그램에 대한 글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