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그맨 김기수 성정체정 트젠 화장 결혼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최근 실시간 개그맨 김기수가 화제인데요. 악플러 때문에 뷰티크리에이터가 되었다는 개그맨 김기수씨인데요. 



김기수 심경글에는 본인이 힘들었던점 그리고 자신이 뷰티크레에이터로 성공한 것은 다 악플러들이 자신의 팬이 됐기 때문이라고 인정했습니다.


하지만 그러면서도 악플러들에 대한 의미심장한 글도 남겼습니다. 고소할 수도 있지만 용서하겠다라고. 하지만 이런 심경글에 더욱더 논란이 증폭돼 악플은 더 심해진 상황입니다. 어찌보면 네티즌들도 강심장이네요.



뷰티 유튜브 방송을 하는 개그맨 김기수입니다.



이번 김기수 사건은 김기수 화장으로 인해 파장이 일었습니다. 많은 악플러들이 김기수 트젠이다, 못생겼다, 성정체성이 궁금하다라는 등 많은 악플에 시달렸습니다.


김기수 본인이 자신은 트젠, 게이가 아니다라고 밝혔으며 그렇게 사건은 종결이 될거라 생각했지만 더욱더 논란은 커졌습니다.



개인마다 해석하기 나름이겠지만(워낙 의미심장한 글이라)김기수 심경글을 해석해보면 악플러들을 너네들 무척 싫고 고소할 수도 있지만 내가 참겠다. 내가 너희들의 어그로를 이용해서라도 더 유명해지고 크리에이터로써 성공하면... 가만안... ㅋㅋ 잘모르겠네요. 다 이렇게 해석해서 악플이 더달리고 어그로가 끌리고 있는거 아닐까요?


그래서 그런진 모르겠지만 지금 개그맨 중에선 제일 유명한 김기수입니다. 당분간 이 어그로와 인기는 사그라 들지 않을것으로 보입니다. 



저는 잘 모르겠지만 김기수 사건은 어디까지 갈수 있을지 예상이 가질 않습니다.




지금까지 개그맨 김기수 성정체정 트젠 화장 결혼에 관한 글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