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서강준 팬미팅 피아노 연주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서강준의 팬미팅이 3 월 25 일, 치바현 마이 하마 앰피 씨어터에서 개최되었다. 객석에는 약 2,000 명의 여성 팬들. 


드라마 나 영화 배우로 활약 외에도 5urprise로 가수 활동, 그리고 순수 (천연)라고하는 캐릭터가 발휘되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활동 등 여러 활동을 계속하고있다.



원형 무대 바닥 열고 그랜드 피아노와 함께 등장한 서강준은 정말 재미 있었다! 과 열정적이게 말했다 영화 'LA LA LAND "의 사운드 트랙에서"City of Stars "를 피아노 커버. 


긴장된 공기 속에서 진지한 시선과 연주로 청중을 기쁘게했다. 연주가 끝나자 긴장이 풀린 것인지, 안심 한 미소가 흘러 넘쳤다.




그리고 사회자를 섞어 가며 이야기 코너에. 1 월에 개인적으로 고교 시절의 동급생과의 일본 여행 에피소드와 1 월부터 방송이 시작된 드라마 '안토라쥬'에 얽힌 이야기를 피로. 이 드라마 속에서 영빈이라는 화려한 내 생활 톱스타를 연기하고 있지만, 실제로 개인은 완전히 다른 것 같다. 


"드라마에 나오는 화려한 파티에 간 적이없고 집에서 2 마리의 사랑 고양이 (오키와 두근)과 노는 것이 제일 재미"이라고 말했다 그를 미세 전류가 흐르는 거짓말 탐지기를 장착하고 몇 가지 테스트 해 본다하지만 결과는 모두 "TRUTH (진실)"라고 표시되고 직원도 객석도 깜짝. 이미지 그대로의 성실함을 말해주는 결과가되었다.




이날 공연장 로비에는 반드시 본인이 자필 5 점의 그림이 미니 전시회로 전시되어 있었지만 그 헤타우마 (?) 그림을 역수로 무엇을 그린 하나 맞히는 코너도 회장은 폭소 웃음 품지 않는 구석이 있었다. 그 밖에도 챌린지 기획이라는 제목 "상자의 내용물을두고" "서강준 노래 방악 인트로 퀴즈"등을 실시하는 사람도 맞힐 수. 벌칙으로 댄스 피로는 「혼 노지의 변 '을 키렛키레 춤추고 보이는 등 장난기 가득한 모습에 2,000 명이 권자의 장면도.





"처음에 회장을 보았을 때, 객석이 먼 느꼈기 때문에 여러분의 근처에 가고 싶었다"는 생각에서 라이브 동안 내내 공연장 구석 구석까지 걸어 가면서 팬들과의 교류를 도모하고 있었던 것이 인상 이었다. 한국에서 히트중인 드라마 '악마 <도깨비> (원제)」의 발라드'Beautiful '를 감미로운 목소리로 취하게하고 "Thought Of You'는 객석에 깜짝 등장 해 팬들과 만남면서 달아 올랐다. 팬들로부터 "사랑 고양이는 강준 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라고 물으면 갑자기 무릎을 꿇고 사랑 고양이 두근 인격화하거나 하나의 질문에도 진부한 대답이 아니라 생각하면서 전력으로 대답 모습에 팬 의 주식도 오르고 것임에 틀림 없다.



지금까지 배우 서강준 팬미팅 피아노 연주에 대한 글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