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박해진 결혼 머리 이상형 나이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박해진 나이는 올해 35살입니다. 그럼에도 아직 박해진 결혼 의사는 단 1%도 없어 보입니다. 하지만 박해진 이상형은 김고은이라고 밝혀 화제가 되었지만 열애설이나 스캔들은 나지 않았죠.



물론 당시 드라마를 같이 하고 있어서 그런 인터뷰를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배우 김고은은 요즘 핫한 만큼 아주 매력이 있습니다.


정말 쌍거풀이 없는 여배우중 가장 매력적인 배우가 김고은이니깐요. 예전 조선 시대 미녀에 제일 가까운 미모상이 아니었을까요. (산으로가네..) 그건 그렇고 박해진 머리는 항상 비슷하네요. 투블럭, 댄디컷이 유행일떄도 항상 투구머리를 유지하는 박해진이네요.




배우 박해진이 향후의 예정과 계획에 대해 말했다.


박해진 소속사 관계자는 26 일 가평에서 기자 간담회를 개최하고 영화판 「치즈 인 더 트랩」라고 차기작 '맨투맨'그리고 사회 공헌 활동에 대해 말했다.


박해진 측은 우선 영화 '치즈 인 더 트랩」에 대해 내년 개봉을 목표로 제작하고 있다고 진행 상황을 공개했다. 박해진은 웹 만화를 원작으로 한 동명의 드라마에 이어 영화에서도 주인공의 유존 역을 맡는다.



박해진의 차기작 드라마 인 JTBC '맨투맨'에 대해서는 '김원석 작가와 이창민 감독이 자주 만나 순조롭게 대본에 관한 협의를 진행하고있다. 


현재 4 화까지 완료되어 빠른 시일 내에 제 16 화까지 대본을 탈고하고 10 월 초에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고 전했다.


지금까지 박해진 결혼 머리 이상형 김고은 나이 맨투맨에 대한 글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