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APINK 에이핑크 손나은 사복 동생 몸매 인스타그램에 관한 글입니다. 에이핑크 맴버중 손나은 몸매가 가장 독보적이죠. 손나은 동생은 손새은인데요. 


아래 사진을 보시죠.



이렇게 보면 손나은이 동생 같네요.ㅎㅎ.


약간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손나은 동생 손새은입니다.



손나은과 비슷해 보이지만 약간 터프함이 느껴지네요.


그래도 DNA의 몰빵은 아닌가봐요. 손나은 동생도 여신수준이네요.


손나은 사복패션입니다.


언제나 드는 생각이지만 손나은 골반이 유독 매력적인거 같다는 생각입니다. 크흠.



손나은 애장품인 선글라스입니다. 


팬들을 위해 사용횟수를 좀 줄였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아무래도 사진을 많이 찍히다보니 그런걸수도 있겠네요.


지금까지 APINK 에이핑크 손나은 사복 동생 몸매 인스타그램 포스팅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