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이준 나이 군대 이상형에 대한 포스티입니다. 럭키 입니까? 이렇게 좋은 성적이 나올 것으로는 예상도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실패 할 거라고는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웃음)



또 배우라는 직함이 어울리는되었다 이준. 이준은 영화 럭키(감독 : 리 게뵤쿠 배급 : SHOWBOX 원작 : 「열쇠 도둑의 방법 ) 대유 혜진과 인생이 바뀌는 역을 맡아 독특한 웃음과 액션을 담당했다.


행운은 목욕탕의 열쇠 때문에 놀라운 솜씨의 암살자 횬우쿠 (유해진)과 팔리지 않는 배우 재성 (이준)의 운명이 바뀐다는 이야기를 그린 코미디 영화. 10 월 13 일에 공개되어 관객 동원 수 600 만명을 돌파했다.



영화의 대히트 중 만난 이준은 당황한 모습이었다. 최근 MBC 드라마 경력을 끄는 여자에서 변호사 역을 맡아했기 때문에 럭키의 인기를 실감하지 못하고, 촬영 현장에서 매일 보내고 있다고 말했다.


 행운이 많은 사랑을받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힘든시기이므로 약간의 시간하면서도 웃기는 게 이유 아닐까 생각합니다. 대본을 읽은 것만으로 폭소했을 정도 였지만, 그 웃음의 포인트를 잘 잡을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공감하는 것은 가장 큰 무기라고 생각합니다. 섬세한 포인트도 그렇고 


이준은 행운에서 섬세한 포인트를 표현하기 위해 노력했다. 실제로 스크린에 순식간에지나 버리는 비주얼적인 부분까지 재성의 캐릭터를 위해 노력했다. 일부러라면을 많이 먹고 자거나 햇볕 셔츠 미행하거나 머리카락과 수염, 손톱까지 늘렸다.


일상 생활에 지장은 없습니다 만, 손톱을 늘리고있는 동안 출석 이벤트 중에도손가락으로 하트를 만들어주세요 라고 부탁하고 (웃음) 저도 손톱을 쭉 뻗고 오염 보입니다 그래서 조금 당황했습니다. 그리고, 사인회에서 손톱을 쭉 뻗고 팬 여러분 께 실망하면 어떻게하려고하는지, 그러한 점이 좀 힘들었던 것 같습니다 


이준은 행운에서 첫 등장 장면이다 고개를 두로려고하는 장면과 후반의 액션 장면에 전심 전력을 기울였다 고 말했다. 비주얼적인 부분을 보여줘야했고, 순서대로 진행되지 않는 촬영 스케줄 때문에 촬영 중에는 머리가 부스스에서 손톱을 편 채 였다고 밝혔다.


신발, 옷부터 시작해서 영화에 등장하는 탱크 탑은 강원도 (강원)에서 직접 사 온 것이 었습니다. 일본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 출연했을 때, 시간이 있었기 때문에 어느 가게에서 전부 입어보고 선택한 것이 었습니다. 극중 헤어 스타일을 만들기 위해 계속 누워 있었죠 


비주얼적인 부분은 직원에 협력 해달라고하면 쉽게 끝나는 것이었다. 하지만 이준은 스스로의 힘으로 재성이라는 캐릭터를 만들고 그 과정에서 재성되었다. 촬영 현장에서 유해진에게 말을 거는 것도 신중했다만큼 연기에 대한 고민과 신중함을 가진 배우이다.


 행운처럼 인생이 바뀌는 것은 원치 않습니다. 단지, 지금의 내 인생에 만족하고 있어요. 예전에는만수르 라고 대답했습니다.하지만 그것도 나름대로의 스트레스가 쌓이는 것입니다. 나는 무엇을해도 무엇을 이루어도 욕심 때문에 항상 미숙을 느낍니다.하지만 행복하고 나이도 지금을 그리워하는 것입니다.


이상 배우 이준 나이 군대 이상형에 대한 글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