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도연 나이 결혼 남편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전도연 나이는 73년생으로 올해 45살입니다. 30대 초반의 미모를 가진 배우 전도연인데 벌써 40대 중반이라니 믿기질 않습니다. 전도연 결혼은 남편 강시규씨와 했습니다. 


이하 아래 사진에서 확인하세요.



아래 사진을 보더라도 전도연 나이는 20대 후반으로 봐도 믿을 정도입니다. 배우 유지태도 여전하네요. 아주 멋져요.



이하 전도연과 배우들의 인터뷰입니다. 


- 12 월 12 일부터 위성 극장에서 '굿 와이프'가 방송됩니다. 일본에서 방송되는 것에 대한 소감과 드라마 소개를 부탁합니다.


윤계상 : 이번 작품을 통해 오랜만에 일본 팬 여러분에게 인사 할 수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기대하고있어주세요!




전도연 : 프로모션 활동으로 일본의 여러분에게 인사하는 것은 영화 '너는 내 운명'이후 10 년만이에요. 그래서 매우 긴장하고 있습니다 만, 그다지 실감이 솟지 않는 부분도 있군요. '굿 와이프'는 한국에서 꽤 화제가되어, 좋은 의미에서 많은 호응을받은 작품이에요. 일본의 여러분도 각각의 등장 인물의 입장이나 감정을 이해하면서 즐길보실 수 있으면 기쁩니다.


유지태 : 꽤 오랜만에 일본 시청자 여러분을 만나 네요. '굿 와이프'는 정말 멋진 작품입니다. 원작인 미국판과 한국판을 비교하면서 보시고도 재미 있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상 전도연 나이 결혼 남편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