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엄지원 몸매 결혼 남편 나이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엄지원 나이는 77년생으로 올해 41살이다. 엄지원 남편과 결혼을 했는데 그녀의 남편은 건축가 대표입니다. 이름은 오영욱이라고 하네요.


화면을 통해 보는 이미지와 같은 사람도 있지만, 새로운 매력을 발견하게된다 스타도있다. 배우 엄지원도 그 중 한 명이었다.



선명하고 민감한 사람이라고 생각했지만, 직접 만나 이야기 해보니 아는 언니처럼 다정했다. 스스럼없이 농담하고 사람을 웃기는 여유도 있었다. 자주 방송에서 볼 수있는 친절한 모습뿐만 아니라 카메라가없는 곳에서도 그녀는 잘 웃고 있었다. 정직한 사람이었다.


영화 'Missing : 사라진 여자'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최근 엄지원 만났다. 웃는 얼굴로 기자들을 맞이하는 모습에서 그녀의 배려와 따뜻한 마음을 느꼈다. 솔직한 모습의 엄지원과의 대화는 매우 의미였다.


엄지원은 OSEN과의 인터뷰에서 "소원 소원', '부흥 아내는 두 번 죽는', '경성 학교'등 잇따라 깊은 내면의 감정을 표현하는 인물을 연기 해왔다. 이것이 여배우의 일 에서 숙명이지만 어찌 보면 나란 사람의 인생에도있는 부분이라고 생각했다. 촬영은 힘들었지 만, 당연히 받아 들여야 할 부분이라고 생각한다 "며"Missing : 사라진 여자」에 출연을 결정한 이유를 밝혔다.



"Missing : 사라진 여자 '에서 엄지원은 이혼 후 혼자 아이를 키우면서 회사에 다니는 일하는 엄마의 지선 역을 맡았다. 2013 년 공개 된 '소원 소원'이후 다시 어머니 역을 연기했다. 믿고 싶지 않은 일이 일어났다하지만 여전히 세상에 살 가치가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자한다.




엄지원은 " '소원 소원"의 경우는 어머니 역이 처음이었고, 깊이가있어서 과연 내가 할 수 있을까 걱정했다. "Missing : 사라진 여자'의 경우 시나리오를 닫고 즉시 주면 말했다. 마찬가지로 모성애이지만, 나는 약간 다르게 느껴졌다 "고 말했다.


"여배우로서 생활 속에서 많은 인물을 연기하게되지만, '소원 소원'은 성폭행을받은 아이가 주변과의 관계를 통해 회복 할 스토리에서"Missing : 사라진 여자 '는 엘리트 일하는 엄마이지만 비정규직이다. 영화 속에서도 우리가 살고있는 삶의 문제를 내가 표현하는 것에 사명과 책임을 느꼈다. 앞으로도 세태를 반영한 ​​작품이나 사회 문제를 반영한 ​​작품 가능한 한 많이하고 싶은 여배우로 낼 수있는 목소리로 또 다른 역할이라고 생각한다. 이런 것을 표현 할 수있는 여배우로서 영광이다. 아이들도 않았는데 또 이런 역을 연기해도 괜찮 을까하는 걱정은 없었다 했다 "



엄지원은 2014 년 5 월 27 일, 건축가의 오 영욱 씨와 결혼했다. 아직 아이는 없지만, 아이를 잃은 어머니의 감정을 표현하는 것은 정신적으로 힘들었다 고한다. "이번 역할을하고 쓸쓸하고 괴롭고 너무 힘들었다. 감정도 감정이었고, 내가 표현하는 것이 올바른 것인지 의문이 들었다. 많은 것에 대해 책임을 져야 않았기 때문에 "고 괴로운 심경을 털어놨다.


작년 여름에 크랭크인 해, 같은 해 10 월 말에 촬영을 마쳤다. 영화 '마스터'(신 제무마 역)는 지난해 4 월에 크랭크인 해, 8 월까지 촬영했다. 액션이 들어간 영화 "마스터"이 어려웠던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정신적 소모가 컸다 "Missing : 사라진 여자」가 더욱 감정이 교만한 고 말했다.


"마스터 "에서 멋진 역할을했지만, 액션 때문에 앉을 것조차 곤란해질수록 허리 디스크가 악화했다.하지만"Missing : 사라진 여자 '를 찍어 보니 몸이 아파도 그쪽 이 편했다 알았는데 (웃음) 그래서 다음 작품은 무엇이 있어도 밝고 재미있는 역을 연기 해야지 생각한다. 그것이 정신적에게 훨씬 좋기 때문에 "




지금까지 엄지원 몸매 결혼 남편 나이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