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소미는 아빠와 마리텔과 해피투게더 출연 등, 가족과 함께 방송을 진행했습니다. 아빠와 함께 하는 전소미 참 귀엽네요. 인터뷰를 통해 트와이스 전소미 합류 소식을 접했는데요. 트와이스에 합류를 안하길 다행으로 여겼다네요. 전소미 아빠 관련 영상은 포스팅 맨 하단에 있어요.





전소미에게 2016년은 잊을 수없는 한 해였다. Mnet '프로듀스 101'을 통해 연습생에서 아이돌로 데뷔 해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재능을 어필 해왔다. 



- 3 번째 촬영입니다. 3개월만의 재회 네요.


전소미 : 그렇네요. 벌써 3개월 만입니까? 시간이 정말 빠르 네요. 생각해 보면, 아이오아이 최초의 그라비아를 촬영했습니다. 그때는 정말 긴장했습니다. 하하. 방송에 출연 해 있어도 잡지의 화보 촬영은 처음 이었기 때문. 그리고 3개월 전에 임 나영 누나 최 유정 누나와 함께 찍은군요. 언니들과 함께했지만, 이번에는 혼자 찍는군요. 깨끗이 찍히지 않으면 (웃음)








- 신인상 수상 축하합니다. 말 잊어 수상 소감은 있습니까?


전소미 : 신인상을 트와이스 언니들로부터 받았습니다. 정말 이상한 기분이었습니다. 함께 시간을 보내고 온 언니들도 있고, 오디션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 한 누나들로부터받는 신인상 이었기 때문에 감개 무량했습니다. 언니들과 다른 팀으로 서있는 것도 신기했습니다. 신인상을 받아 내 자신 정말 기쁘고 보람을 느꼈습니다. 




무엇보다 Mnet과 국민의 프로듀서에 감사하는 마음이 컸습니다. 국민의 프로듀서 않으면 그 자리에있는 수 없었을 때문입니다. 그리고, 아이오아이 언니들이 정말 고생했습니다. 다른 그룹을하면서 아이오아이 활동도 병행했다니까요. 1년을 알차게 보냈다 결정에 생각 정말 기쁩니다. (전소미 아빠에겐 수상소감 했을겁니다)



- 1 월 22일 공연이 아이오아이의 마지막일정이었다 네요.


전소미 : 공연을 정말 열심히 준비했습니다. 팬 분들에게 보여 드리고 싶은 것이 정말 많았습니다. 귀여운 아이오아이 대신 섹시한 아이오아이을 보여 의외 무대도있었습니다 만, 어떻게 보시고했는지 모르겠네요. 하하. 우리의 공연이 팬들의 기억에 오래 남아 있으면 생각합니다.




-아이오아이이 끝나면 무엇이 가장 그리워지는 생각하십니까?


전소미 : 전부 그리워지는 것입니다. 아낌없이 애정을 보내 응원하는 팬들이 가장 아쉬워 그리워지는 것입니다. 한시적이라고 알고 시작 했습니다만, 그래도 멤버들과 헤어지는 외로운입니다. 아이오아이 멤버들이 각각 활동을 시작한다고 생각 합니다만, 앞으로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기다리는 것도 즐거움입니다.





- 음악 프로그램 MC를하고 있습니다 만, 해보고 싶은 무대가 있습니까?


전소미 : 스페셜 스테이지를 정말 해보고 싶어요! 함께 MC를하고있는 UP10TION의 우신 형과 같습니다. 오빠는 아이오아이의 "Very Very Very '를 부르며 내가'White Night '을하는 거예요. 정말 재미있을 것입니다. 사실 작가 언니들과 가끔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하하.





- 한 팬이 수학 능력 시험 (일본의 센터 시험) 만점의 사진을 찍고, 전소미의 성공한 팬으로 인정했습니다.


-Mnet "프로듀스 101"국민이 인정한 아이돌의 센터되었습니다. 많이 사랑받는 이유는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전소미 : 솔직함? 꾸밈없는 잖아요. 하하. "프로듀스 101 '방송 당시 기록을 봤는데,"이 아이는 솔직하게 이야기해도 밉지 않다 네요 "라는 글을보고 알았습니다. 솔직히 말하지 않는 이유가 없지 않습니까?



- 바쁜일정을 소화하고 있지요. "비타소무 (비타민 + 전소미)"도 스트레스를받는다고 생각 합니다만, 해소법이 있습니까?


전소미 : 며칠 동안 잠을 못 때는 노래를 듣고 있습니다. 가장 좋아하고 많이 듣고있는 앨범이 저스틴 비버의 'Journals'이라는 앨범입니다. 내 저스틴 비버의 콘서트 T 셔츠도 가지고 있습니다. 나머지는 DAY6의 전곡을 다 듣고합니다. 발라드는 사실 좀 좋아하지 않습니다.


- 1일 휴가를 받으면 무엇을 가장하고 싶습니까?


전소미 : 자전거를 타고 다니며 싶습니다. 집이 주택가 때문에 자전거로 돌고 좋은 도시입니다. 아버지와 함께 자전거를 타고도 좋다고 생각하고, 숨어있는 음식이나 여러가지가보고 싶습니다.


- 전소미에게 2016년은 어떤 해였습니까?


전소미 : 잊을 수없고, 터닝 포인트가 된 해이기도합니다. Mnet '프로듀스 101 "덕분에 데뷔 할 수 있었 으니까. 처음 시작할 때는 걱정과 불안으로 가득 이었지만. 아, 첫 쇼케이스가 가장 기억에 남아 있습니다. 박진영 뿌 로디 스터로부터받은 곡인데 'JYP'라는 문구를 들었을 때는 정말 궁금 해서요. 또한 "프로듀스 101 '에서 1 위를 차지했다 때도. "JYP 전소미 '라는 말이 들리면 농성했습니다. 사실 1 위인가 2 위 인지도 몰랐 습니다만, 이름이 불린 순간 다리의 힘이 빠져있었습니다. 그날의 감정은 평생 잊을 수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