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락비 지코 학력은 경희대학교 대학원 포스트모던입니다. 뇌섹남인 지코는 이후 지코 모자와 지코 코코넛워터 후기등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기 시작합니다. 이전에도 유명했지만 쇼미더머니 심사위원으로 출연후 더 이름을 알린것 같습니다. 그럼 블락비 콘서트 현황에 대해 알아보죠. 




영상은 포스트 맨하단에 있습니다.



일명 지코 모자 발언인데요. 일단 무슨 말인지 모르겠으니 패스하겠습니다.ㅎㅎ.



지코 이온음료가 있군요. 모델은 BJ지코로 하실건가요? 




대세 블락비 지코겠죠?



블락비가 두 번째 유럽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블락비는 5일, 영국 런던의 The Troxy에서 열린 '블락비USTER in EU'공연을 마지막으로 두 번째 유럽 투어에 종지부를 찍었다.




그들은 지난달 28일부터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을 시작 핀란드, 포르투갈, 헝가리를 거쳐 런던까지 총 5 개 도시에서 현지 팬을 만났다. 




짧은 기간에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런던 공연까지 성공적으로 마치고 그 이름에 걸맞게 글로벌 스타임을 입증했다.



마지막 공연 인만큼 더욱 열정적 인 라이브 퍼포먼스를 펼쳐 팬들의 아쉬움을 달랬다. 공연장을 가득 채운 수천 명의 관객 또한 공연 시작 전부터 블락비의 공연을 기다리는 진풍경을 보였다.




블락비는 한 곡에 "Nice Day '무대에서 본격적인 공연을 시작하고 유닛 BASTARZ의 스페셜 스테이지까지 세트 목록을 가득 채웠다. 마지막은 'Movie 's Over "에서 피날레를 장식 유럽 투어를 마쳤다.


런던의 관객은 블락비의 대표 곡뿐만 아니라 수록곡까지 떼창 (노래를 따라 함께 노래)를 선보였으며, 블락비의 인기를 증명 멤버도 관객의 열정적 인 모습에 감격 하여 앙코르 무대까지 모든 에너지를 쏟아 부었다.


특히 이날 공연에는 자기의 지인 인 축구 선수 손흥 민 응원을 위해 방문 눈길을 끌었다.


빠쿠쿈는 "각국의 팬 분들마다 다른 분위기의 열정적 인 반응은 잊을 수 없을 것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지코는 "짧은 기간에 좋은 곳에서 멋진 것들을 볼 수있어서 여러분의 성원은 한국으로 돌아와도 귀에 들려오는 것"이라며 "멋진 음악과 함께 유럽에 또오고 싶다. 이번 투어에 와서 주신 해외 팬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 "고 말했다.



이상 지코 코코넛워터 모자 학력 대학교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