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녀시대 윤아 키 몸매 이승기 결별이유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윤아 키는 167cm이고 몸무게는 47kg라고 밝혔습니다. 솔직히 조금 더 클거라 생각되지만 저정도일거 같습니다. 




이승기와의 결별이유도 다루겠는데요. 결별이유로는 이승기의 군입대 때문이 아니냐는 설이 있습니다.



윤아 키는 소녀시대 맴버 유리와 서현과 비슷한것 같습니다. 몸매는 살짝 마른 몸매지만 그렇다고 비쩍 말랐다고 보기엔 어렵습니다. 다음은 소녀시대 윤아의 인터뷰입니다. 영상은 포스팅 맨하단에 있습니다.



누구나 한번 쯤은 상상한 적이있을 것이다. 한국의 상위 그룹 소녀시대의 멤버 여배우 "윤아"으로 산다는 것을. 사람들이 바라 보는 윤아는 항상 빛나고 깨끗하고 사랑스럽고 밝고 쾌활하다. 




농담으로 "1시간 계속 보고있으니 천사에게 홀린것 같다"라고하면, 윤아는 웃었다. "그런 칭찬을 듣기 위해 인터뷰에 응한 이유 아닌데"라고 뺨을 붉혔다.




"마음 편하게 갈 수없는 것은 조금 유감입니다. 자유롭게 가려고 생각하면 갈 수없는 것도 아니지만, 윤아의 성격은 그것을 전혀 신경 쓰지 않는 타입이 아닌 것입니다. 친구"오픈 장소에 가도 괜찮아? "고 묻자 미안한 생각도하고. 그렇지만 나에게 눈치 기뻐할 고맙겠습니다"




2007년에 데뷔 한 윤아는 많은 남성들의 이상형으로 여성들의 동경의 대상으로 10년에 걸쳐 주목 받고 사랑 받고왔다. 윤아가 먼저 얼굴을 보인 것은 소녀시대가 아닌 2007년 7 월에 방송 된 MBC 드라마 '9 회말 2 아웃'이었다. 곰곰이 생각해 보면, 배우 데뷔가 처음이었던 것이다. 그러나 윤아는 "아직 많은 작품에 참여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10년차 여배우라고는 말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고 소신을 밝혔다.



"무대 위에있을 때는 반짝 반짝하고있는 윤아로 봐 주시면 좋다고 말할 기분이 크다"고 말한다 윤아는 "드라마 속에서 진지하게 작품에 임하는 배우로 봐 주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한 "소녀시대로 무대에 설 때는 객석에서 관객 분들의 에너지를 직접받을 수 있지만 드라마는 반응을 바로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시청자들이 볼 윤아 대해 나도 궁금하다" 고 덧붙였다.



"소녀시대의 센터 라기보다는 소녀시대의 윤아라는 말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멤버들과 함께있을 때 가장 에너지가 솟아 있습니다. 반면에, 배우로서 혼자 있기 때문에 침착함을 잃는 느낌이 있습니다. 




나는 혼자 있으면 걱정거리가 많아지는 편이에요. 소녀시대 때는 멤버들과 함께 있다고하는 것만으로도 걱정거리를 잊어 "



눈부신 조명 아래 밝음으로 사랑 받고있는 그녀이지만 10년이란 세월 속에서 파란도 경험했다. 피곤 힘든 순간도 있었다 것이지만, 윤아의 대답은 의외였다.


"벌써 10년입니다. 소녀시대로 정말 좋은 성적을 취하는 것도 많았고, 실현 된 것도 많고, 덕분에 좋은 곳까지 올라 오지되었습니다. 항상 좋은일 밖에 없었고, 운도 좋아, 내가 가지고있는 이상으로 좋은 성적을 얻은 것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소녀시대로는 멤버들과 함께 온, 그래서 모든 것을 이뤘다고는 말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항상 감사 하면서 지내고있었습니다. 상처받을 때는 있지만, 당시에 감사보다 억울함을 압박하면 슬럼프에 빠질지도 모릅니다. 그래서 그 균형을 잘 잡아 보내고 있습니다. 덕분에 다소 매운 것은 있어도 크게 좌절 한 것은 아직 없습니다 "



이상 윤아 키 몸매 이승기와 결별이유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