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혜선과 안재현이 구혜선 친정집을 방문했다. 신혼일기에 같이 출현하는 안재현과 구혜선은 신혼 생활을 잘 이어나가고 있다. 그래서 이번의 구혜선 친정집 방문은 더 의미를 가지게된다.






구혜선이 다시 새로운 도전에 도전한다. tvN '신혼 일기'를 통해 남편의 안재현과의 신혼 생활을 공개하는 것이다. 이에 대해 구혜선이 출연을 결심 한 계기와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놨다.


구혜선은 최근 자신의 개인전 'dark YELLOW "오픈 이벤트에서 취재진의 인터뷰를 통해 계속 도전에 대한 솔직한 생각과 결혼 후 달라진 것은'신혼 일기 '의 촬영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놨다.



특히 구혜선은 이날 전시의 개념을 설명하고, 작품에도 변화가 생겼다고 밝혔다. 




여배우로서의 본업은 물론, 그림과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 도전을 계속하고 있는지에 대한 비난과 낮은 평가를 위해 상처도했지만, 다시 꿈을 꾸고 싶은 마음을 억제 할 수없는 복잡한 심경을 표 한 것이이 작품의 주제였다.



하지만 그녀를 바꾼 것은 이뿐 만이 아니었다. 2015 년 KBS 2TV 드라마 '디아 브래드 ~ 나의 수호 천사'에서 만난 안재현과의 결혼이 또 다른 변화의 이유 다. 작품의 세계관에 직접 영향을 끼친 것은 아니지만, 전반적인 삶의 변화에 ​​의한 간접적 인 영향도 무시할 수 없다.




구혜선은 "결혼은 작품에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 결혼과 관계없이 그림을 그리고있는 시간은 단지 나이었다. 원래 낭만적이거나, 판타지를 꿈꾸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남편도 내 이 같은 시간을 충분히 가질 수 있도록 지원 주었다. 제대로 내버려 주었다고 할까 "며 남편의 안재현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또한 "그냥 결혼하고 조금 자립 한 생각이 든다. 가족 중에서도 그렇고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 싶고 사랑받는 삶을 고집하는 것으로부터도 그렇다. 어릴 때부터 배우라는 일을하면서"무엇 위해 살아 있겠지 "라고 생각하는 순간도 있었지만, 그런 그렇다 자율적으로 움직일 수있게됐다"고하고 안정된 결혼 생활을하고 있다는 것을 밝혔다.




자세한 구혜선과 안재현의 신혼 생활기는 한국에서 2 월 3 일에 방송 예정인 '신혼 일기'를 통해 확인할 수있을 것이다. 이에 대해 안재현은 "촬영이 정말 힘들다. 어제도 촬영을 마쳤지만"이러는 좋았던 것일까 "라고 생각했다"고 리얼한 심경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실제 부부인만큼 방송을 통해 일상을 공개하는 것은 쉽지 않은 것이 틀림 없다. 구혜선은 "처음 제안을 받았을 때 긍정적 인 방향만을 생각했지만, 막상 촬영 해 보면 무척 싸움했다"고 전했다. "사이 좋게 살고있는 모습을 보여 주자"고 약속했지만, 촬영에 들어가면 어려웠다는 귀여운 불만도 토로했다.


또한 구혜선은 "하지만 시청자들의 눈에는 재미 있다고 생각한다"며 기대감을 높였다. 구혜선이 예고 한 '신혼 일기'는 많은 사람들의 기대에 부응 핑크색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 될 수 있을까,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있다.



이상 구혜선 안재현 친정집 방문 포스팅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