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러블리즈 예인이 컴백을 앞두고 부상을 당해 많은 팬들이 걱정하고 있다. 특히 예인 부상은 다리쪽이어서 더욱 회복이 늦어 질거라 예상하고 있다.





러블리즈가 본격적인 2nd 풀 앨범 활동에 돌입한다.


러블리즈은 2 일 오후 한국 방송되는 Mnet 'M COUNTDOWN'을 통해 2nd 풀 앨범 집 「R U Ready? '의 타이틀 곡'WoW! '의 첫 무대를 선보인다.


이는 10 개월 만에 컴백이다. 정규 앨범 발표는 2014 년부터 약 3 년이되는만큼 더욱 기대를 모으고있다.



관계자는 "러블리즈가"M COUNTDOWN '의 컴백 무대에서 타이틀 곡을 비롯해 또 다른 스페셜 무대를 선보인다며 한층 업그레이드 된 매력과 독보적인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고 전했다.




하지만 부상을 입은 멤버의 정예인 외 7 명만이 무대에 오른다. 앞서 예인은 컴백을 앞두고 연습 도중 다리에 부상을했다.


타이틀 곡 'WoW!'는 데뷔 당시부터 러블리즈 함께해온 뮤지션 윤상을 중심으로 한 프로듀스 팀 1Piece이 작곡하고 김이나가 작사를 맡았다. 지금까지의 히트 곡과는 달리, 새로운 느낌의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선보이며도 변함없이 러블리즈의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인 곡이다.




러블리즈는 "M COUNTDOWN '을 시작으로 KBS 2TV'뮤직 뱅크 ', MBC'쇼 음악 중심 ', SBS'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왕성한 활동을 계속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