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민아와 이제훈의 둘 다 생명이 살아 행복한 결말을 맞이했다.


25 일 한국에서 방송 된 tvN '내일 당신에게'마지막 회에서는 2019 년 마린 (신민아)은 실종 된 서준 (이제훈)을 기다리며 살아 있었다.死境을 떠돌던 서준은 2022 년에 깨어 마린이 운명대로 사고로 사망했다는 것을 알았다.



서준은 다시 과거로 돌아가 마린을 구하려고했지만 지하철에 가도 시간 여행에 돌아갈 수 없었다. 마린은 미래 서준에게 편지를 쓰면서 그를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알렸다. 3 년 후 그에게 편지를 보낸 가운데, 2022 년 서준 그녀의 편지가 도착했다. 그녀는 빨리 돌아와 불꽃 놀이를 함께 보러 가자라고 써 있었다. 서준은 그녀가 미래의 자신에게 보낸 편지 하나 하나 읽으면서 눈물을 흘렸다. 그리고 꽃이 그녀의 무덤에 가서 "내가 살던 곳과 그리 다르지 않는데, 나는 여기에 익숙해없이 혼자서는 살아있을 수 없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서준은 마린 대한 안타까움 다시 시간 여행을 할 수있게되어, 2019 년에 돌아왔다. 서준은 그를 기다렸다 마린과 재회했다. 과거에서 온 서준이라고 생각하고 눈을 돌리는 마린 서준은 미래에서 온라며 그녀가 보낸 메일의 내용을 언급했다. 마린은 눈물을 흘리며 두 사람은 뜨겁게 포옹했다.


마린과 서준은 혼인 신고를하고 정식 부부가됐다. 함께 차에 타고 있던 두 사람은 운명의 교통 사고를 겪게되었다. 그 때 차를 운전하면서 나타난 마린의 아버지 두시쿠 (조 한철)가 2 명을 구했다. 3 년 후, 마린과 서준은 달콤한 결혼 생활을 계속했다. 두시쿠의 희생 마린과 서준은 행복한 결말을 맞이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