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인성 고현정은 나이차이가 나지만 드라마를 통해 특별한 사이가 아니냐는 언런보도가 나왔습니다. 조인성의 동생도 형을 닮아 아주 잘생겼다고 합니다. 쇼핑몰을 운영한다고 하던데 지금 근황을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최근 '인간 조인성 "의 최대 화두는 '행복'이다. 사람과 만나면 항상 웃고 있으려고하고있다. 지금이 순간은 다시 오지 않을 소중한 시간이기 때문이다. 자주 회의를 열 차태현, 송중기, 김우빈, EXO 디오, 이광수 등은 만나면 인생 론에 ​​대해 담소. 배우로서 향상된 연기력을 보여주는 것과 별개 "인간 조인성"도 나이에 따라 여유가 생기고, 성숙한 냈다.



영화 '더 킹'은 현빈, 유해진 주연의 '공조'와 같은 날 같은 시간에 경쟁과 되네요.




조인성 : 그것은 익숙해 있습니다. 왜냐하면 텔레비전 드라마는 더 이상 하잖아요. 상대와의 경쟁은 어색 않습니다. 각각 성실하게 최선을 다한 뿐이니까요. "상대를 이길 수있다"라는 자신감보다는, 우리들의 영화에 자부심을 가지고 관객을 맞이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더 킹'은 조인성과 정우성의 출연만으로도 화제가되었습니다. 둘 사이에 보이는 싸움은 없었습니까?




조인성 :( 정) 우성이 형은 100 년에 한번 나올까 여부 외모의 소유자입니다. 그래서 비교 버리면 나만이 어려워진다. 사실 나는, 우성 오빠를 닮아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배우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동경에서 시작했기 때문에 외모의 염려가 없습니다. 단지 나는 (연기가) 잘하고 싶다는 생각에 압박이 크고. 얼굴은 아무래도 좋으니까 연기 잘되고 싶다고 소원했습니다. 영화에서는 (조인성 연기) 박태수이 어떻게 보이는지에 의해 방향성이 제시되기 때문에 무엇보다 (내 연기가) 중요했습니다.





조인성 : 박태수는 나 혼자 만든 것은 아니니까. 예전에는 내 캐릭터는 나 혼자 만들어야한다고 생각했던 것도 있는데요. 하지만 관계를 맺으면서 캐릭터가 보인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조인성하는 사람은 어머니로부터 본 나와 대중에서 본 나는 다를지도 모르니까. 그렇게 박태수라는 인물을 만들기 위해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캐스트끼리의 관계가 깊어진 것 같네요.


조인성 : 우성이 형이 있으니까요. 그 순간 만큼은 가족과 같이 보냈습니다. 오빠는 함께 있어도 먼저 자고 버리면 시시한 것하는, 그리고 아침에 전화를 걸어 "아침 밥 먹은 지"라고 물어 온다. 그리고 (배) 성우 형과 손을 잡고 아침 밥을 먹으러 갔다.




원래 조인성 씨는 차태현, 송중기, EXO 디오, 김우빈, 이광수 등 가까운 가족이 있지요.


조인성 : 가족보다는 친목을 도모 모임이에요 (웃음). 그래서 나는 바쁜 거죠. 많은 전화가 걸려 오기 때문에. 만나 특별히 뭔가를하는 것은 아닙니다. 삶의 이야기를합니다. 배우로서의 불안과 재테크 이야기를 할 때도있다. 전반적인 삶의 이야기를 많이하네요. 형식에서 탈피 해 자기 복제를하지 않기 위하여 많은 조언을 듣습니다. 그래야 캐릭터가 풍부합니다. 다른 사람을 봐주는 내 편이 맞고 때가 있어요. 조언을 할 때는 선후배 관계없이 단단히 말해 준다 (웃음). 그래서 관계가 오래 지속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정우성 류 쥰요루와 처음 NAVER 라이브 비디오 스트리밍 응용 프로그램 'V'(이하 'V'응용 프로그램)의 방송을 보았습니다. 매우 의아해하고있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조인성 : 나는 휴대 전화를 인터넷에 연결하여 기사를 읽고 메시지를 보낼 정도 밖에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영화도 휴대폰에서는 볼 수 없습니다. 프로그램을 직접 보거나, IPTV로 결제하고보고합니다. 처음에 "V"응용 프로그램을 한 때는 놀랐어요. 카메라도없고, 이것으로 좋은 것인지와. 생방송 이었다는 것을 놀라. 지상파에서는 1 시간 특집 토크쇼를 4 시간 정도 촬영하여 편집을하는 거 잖아요. 내가 방송 금지 용어를 쓸지도 모른다니까. 그래서 난 무엇을 믿고 생방송을하고 있는지 몰랐다. 발밑 구원되면 어떻게 할 생각이었던 걸까 (웃음). 꽤 자연스러운 이었지만, 무의식적으로 내 화술이 나오지 않을까 생각하여 걱정이 더 컸습니다.


조인성 씨가 'V'응용을 할에 대한 반응은 뜨거웠어요.


조인성 : 그냥보고 있었는지 불쌍하게 보입니다했는지 ... 잘 모릅니다. 두 번째 'V'앱은 (박) 경림 언니가 함께 이었기 때문에 마음이 편했습니다. 최고 였지요. 경림 언니는 내가 데뷔하고 성장해온 과정을 모두보고 있기 때문에 생소한 사람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았다 생각합니다.




영화 속 박태수처럼 강한 척하고 있던 경험이 있습니까?


조인성 :있는 척 가지고있는 척 연기를 잘하는 척. 지금보다 어렸을 때 상대방이 나를 알아주지 않는다고 생각했습니다. 상대가 나를 알아주지 않는 것은 당연합니다. 만약 내가 나를 알고 있다면, 일부러 강한 척하지 않아도 좋았 습니다만, 자기 방어 메커니즘이었습니다. 돈도 있고 능력도있는 척을하게되었습니다. 강한 척하고 몸이 아파 져요, 피곤하고. 하찮은 일입니다, 나중에 내가 불편했다. 어울리지 않고, 방 구석에 웅크 리고 있지 않으면 안된다. 그런데 강한 척하는 동료에 들어갈 수 있었고, 상대도 나를 존중 해주고. 그렇지 않으면 그냥 그렇지 않은 것이라고 생각할 수있게되었습니다.



올해의 목표는 있습니까?


조인성 : 건강하고 있는지! 그래야 술도 많이 마실 수있다. (정) 우성이 형 한테 '건강하고있어주세요. 술을 더 마실 수 있도록 "라고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간단한 의미 할지도 모릅니다 만, 좀더 오랫동안 함께하자라는 뜻이기도합니다. 병이 나면 함께있을 수 없으니까. 병에 걸리지 않고 많은 얼굴도 적응했으면 좋겠어요. 지금은 주 3 회 열심히 훈련하고 있어요. 일단 살찌면 극단적 인 다이어트를하거나하고 있었기 때문에 힘들었거든요. 술도 마실 수 없다 (웃음).



지금까지 조인성 고현정 나이 그리고 조인성 동생 + 조인성 인터뷰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