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손예진 나이 몸매 리즈 인스타그램 사진모음 포스팅입니다. 손예진 나이는 81년생 1월 11일생으로 올해 37살입니다. 40대인줄 알았는데 아직 젊네요. 너무 예전 영화를 본 것 같은 느낌이라서 그럴까요.ㅎㅎ. 


손예진 리즈 시절이나 지금이나 나이를 먹어서도 비슷한거 같아요.



위에는 손예진 인스타그램 사진모음입니다.



물론 대부분 여배우들이 그렇지만 손예진은 더더욱 변함없는 외모의 소유자입니다. 심지어 몇십년전에는 흑역사가 있기 마련인데 손예진 같은 경우는 그냥 똑같아요. 


조인성과 원빈같이 흑역사 없는 배우로 유명합니다.ㅎㅎ.



왠지 이런 여신들은 라면같은 거 안먹을거 같은데 워낙 바쁘다보니깐 종이컵에다 먹네요. ㅠ_ㅠ. 근데 왠지 뺏어먹는것 같은 느낌이네요.ㅎㅎ.


이상 손예진 나이 몸매 리즈 인스타그램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