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마동석 예정화 스파클링 짤 나이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요즘 상남자 대세 배우 마동석의 행보가 심상치 않습니다. 영화에서부터 광고 그리고 연애까지 삼박자 모두 섬렵한 배우 마동석입니다. 마동석 나이는 71년생으로 45살입니다. 예정화와는 17살 나이차가 납니다.


정말 영화에서 만큼은 캐릭터가 돋보이는데요. 영화 부산행에서 그 캐릭터가 급부상했다고 할 수 있겠네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상남자 배우 마동석입니다.



언론에서는 예정화 띄워주기식 연애 아니냐라는 보도도 있었는데요. 


각종 예능에서 후덕한 사람을 좋아한다는 예정화의 발언에 그런 루머들은 일축되었습니다.



상남자를 좋아해도 고릴라는 고릴라처럼 보이나 보네요.ㅎㅎ.


상남자라고 해도 어깨넓이가 별루면 그냥 근육질 돼지일수도 있지만 마동석 같은 경우는 떡대도 같이 있기 때문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상남자가 된거겠죠. 최근 찍은 마동석 스파클링 광고도 상남자 컨셉입니다. 매우 일관성은 있네요.ㅎㅎ.



후덕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여자는 드물죠. 다 상남자같은 스타일을 좋아한다고 하지만 행동에만 국한되고 실제 외모는 김우빈 이민호 원빈이죠. 


하지만 정말 상남자같이 생긴 사람을 좋아하는 사람이 드문데요. 예정화 같이 운동하는 연예인이나 아니면 아예 여리여리한 여자분들이 상남자 같은 스타일을 좋아하더라구요.



이하 마동석 인터뷰입니다.


영화 '두 남자'(감독 : 리 성태)의 주연 마동석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두 남자 '는 인생의 밑바닥에있는 두 사람이 사랑하는 사람을 보호하기 위해 치열한 싸움을 펼치는 범죄 액션 영화 다. 마동석은 배급사가 공개 한 일문일답 인터뷰를 통해 영화에 대한 다양한 생각을 전했다.




-이 선태 감독의 영화에 출연 한 소감은?



마동석 : 처음 시나리오를 읽고 감독의 필력이 대단한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생각했다. 사실 이전부터 주위에서 이야기를 듣고 있었기 때문에, 함께 일하게 두근 두근했다. 함께 일을하다 보니 소문보다 깊이도 있고, 실력과 순발력과 유머도 재미있는 사람이었다.


-SHINee 민호와 함께 출연 한 소감은?


마동석 : 민호와 개인적으로 알게 된 것은 오래전 일이다. 그렇지만 공동 출연하는 것은 처음이었다. 첫째, 아마도 민호를 아는 사람이라면 동의 할 것으로 생각하지만, 그는 정말 천사표에서 예의 바르고 스포츠도 잘하고 오기가 매우 재미있는 사람이다. 이번에 함께 일을하면서 연기에 대한 열정이 대단하다고 생각했다. 정말 열심히 연기를하고 있었다. 연기를 너무 잘해 주었고, 감독도 만족하고 있었다. 힘든 연기도 많았는데 잘 해줬고, 공연하는 또래의 배우들을 리드하는 모습도 보았다.


- 어떤 노력을 했는가?


마동석 : 터프하고 유머러스 한 느낌을 살리기보다는 캐릭터에있는 "인물"을 살리기 위해 노력했다. 감독이 설정 한 그대로의 감성으로 딸에 대한 애정과 일상 생활에서 보이는 거친면을베이스로 연기를했다. 지금까지 힘든 캐릭터는 많이 연기 해 왔지만, "두 남자 '에서 연기 한'현석 '이라는 캐릭터가 더욱 가슴을 쳤다는 가족에 대한 사랑과 가족을 지키고 싶은 마음을 돋보이게해야한다 점 이었다.



지금까지 마동석 예정화 스파클링 짤 나이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