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크레용팝 초아 나이 인터뷰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크레용팝 초아는 28살입니다. 자, 그럼 크레용팝 초아 인터뷰를 보실까요?







2012 년 크레용팝으로 데뷔 한 초아는 쉬지 않고 달려 있었다. 넘칠 정도의 아이돌 중에서도 光り輝き 신선한 바람을 일으킨 그룹으로 주목을 받고 누구보다 바쁜 나날을 보냈다.


데뷔 5 년차 뮤지컬에 임했다. 전공 인 연기를 마음껏 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 출연하는 선배들에게 인생을 배우고있다. 그렇게 상처와 스트레스가 조금씩 사라져 갔다. 마음을 편하게 할 수있게 묵묵히 갈 길을 가면서 조금씩 인정되어오고있다.





크레용팝 초아는 지금이 순간이 정말 행복하다.


- 공연에 서게되고 나서, 자기 관리 측면에서 새로운 습관도 있었다고 생각하지만.


초아 : 물을 많이 마시 게되었다. 지금까지 곧 배가 부풀어 버리는 때문에 많이는 마시지 않았지만, 지금은 물이 없으면 일을하지 말라. 그렇게 몸에도 필요하게되었다. 무대에 오르기 전, 보온 병 2 개 양을 마신다. 목에도 좋고 컨디션도 좋아 졌다고 생각한다.





- 무대에서는 책임감, 관객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자기 관리도 필수 일 것이다.


초아 : 식사 후에는 반드시 소화시킨 후 자게하고있다. 그리고 가능한 야식을 먹지 않도록 해. 자기 관리에 주력하게되었다. 몸에 더 민감하게 조심하도록되었다. 이전에는 이렇게 민감 아니 었는데 어디를 가든지 가습기를 붙이고, 물도 많이 마시고, 공연 기간 중에는 술도 마시지 않도록하고있다.





- '영웅'의 서울 공연은 끝났지 만 전국 투어에 돌입한다. 그때까지 일주일 정도의 휴식이 있지만, 어떤 계획이 있는가?


초아 : 특히 계획은 없지만 결혼 한 친구가 있기 때문에 집들이를 할 예정이다. 나를 위해, 내 공연이 끝날 무렵에 맞추어 주었다. 그 때 친구들을 만날 예정이다.


- 최근 멤버 소유루도 결혼했고, 주위에 결혼 한 친구가 많은지.


초아 : 많다고 생각한다. 정말 빨리 결혼하고 아이가있는 친구도 있고 (웃음) 소유루의 결혼식에 참석하지 못해 조금 아쉬웠다.





- 결혼 한 친구를보고 빨리 결혼하고 싶은 마음이되지 않을까.


초아 : 오히려 조금 늦게 결혼하고 싶은 기분이 들었다 (웃음)


- 물을 자주 마시고, 수면을 충분히 취하는 것 외에는 개인적인 약속을 늘 일수록 자기 관리가 철저한 것 같다.


초아 : 원래 민감한 분들도 있고, 집에있는 것을 좋아한다 (웃음) 크레용팝의 활동 기간도 다음날 중요한 일정이 있으면 개인 활동은 철저하게 자제하고 있었다.



지금까지 크레용팝 초아 나이 인터뷰 포스팅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