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친구 신비 몸매 키 나이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여자친구 신비 키는 166cm입니다. 




대부분 여자의 황금키는 164cm에서 168cm 사이라고 하는데 딱 적당한 중간이네요.



-여자친구는 지난해 갤럽 : 여론 조사 연구소가 조사한 2016 년 가수 톱 10에 들어갔다. 빅뱅과 함께 8 위였다. 늦었지만 축하.


신비 : 정말 많이 사랑했다고 생각한다. 다시 생각해 봐도, 2016 년 감사의 1 년이었다.




- 팬이 많이 늘었다 것을 언제 느낌?


유주 : "시간을 달려 (Rough)"을 기점으로 팬 연령층이 다양해진 것 같아요. 사인회를 열면 어린 아이가 엄마의 손을 잡아 온다 때도 있었고, 나이가 조금 넘는 팬도 볼 수있다.




- 지난해 '시간을 달려'와 '그대 그리고 나'에서 무려 29 개의 음악 프로그램 1 위 트로피를 모았다.




소원 : 데뷔 초부터 '믿고들을 여자친구가되고 싶다 "고 자주 말했다. 드디어 여러분이 우리의 노래를 믿고 들어주는 것 같고, 행복하다.




예린 : "당신, 그리고 (NAVILLERA) '의 쇼케이스에서 신비를 꼭 껴안으면서"은비 (신비의 본명)은 내거야 "라고 말하면 경기장에 앉아 있던 팬들이"아니, 내가 거야 "라고했다. 서로 자기 것이라고 겨뤘다 (웃음)



- 엄청난 성공을 거두었 기 때문에 앞으로의 성적이 부담이되기도 아닌가?




은하 : 작년에도 우리는 그렇게 많은 사랑을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지 않았다. 여러분의 사랑을 당연하다고 생각해서는 안된다고 생각한다. 행운도 따라 다녔다 때문에 우리가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


유주 : 좋게 말하면 책임감이라고 생각한다. 어떤 가수도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전에 긴장하는 것은 당연한 일 아닐까. 좋은 의미에서의 긴장감이라고 생각한다.


- 데뷔 이후 지금까지 계속 작곡가의 이기욘베과 작업하고있다. 한편 여자친구 스타일이 고착화되는 것이 아니냐는 우려의 목소리도있다.


엄지 : 우리는 아직 보여줄 수있는 모습이 많이 남아 있다고 생각한다. 지금보다 더 많은 사랑을 원해 (웃음)




소원 : 개념의 소화 능력이 좋은 편이다 (웃음) 연말이나 음악 프로그램의 스페셜 스테이지를 몇 차례 선보였지만 그때마다 항상 우리의 노래를 부르고있는 것 같다고 칭찬했다. 우리는 지금까지 "파워 청순"컨셉으로 여러분과 만나 왔지만, 다른 컨셉으로 앨범을 내도 우리를 믿고 좋아해 준다는 확신이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