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결경이 플레디스 데뷔소식과 함께 주결경 국적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주결경 성형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은 이미 프로듀스 101때부터 계속 이어져왔다. 




쯔위와의 관계도 플레디스 데뷔후 많은 경쟁구도를 만들거라 언론은 예측하고있다. 플레디스 영상은 포스팅 맨하단에 있어요.



주결경 국적은 중국입니다. 중국 최고모델 판빙빙과 닮은꼴로 알려져 주결경 성형의혹과 쯔위의 대결구도가 함께 대두됩니다.



음, 판빙빙과 닮았나요? 다른 사진들을 보면 확실히 닮긴 했습니다. 




판빙빙, 주결경, 그리고 쯔위 셋다 모두 옛 최고미인인 양귀비와 비교되고 있습니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이하 Pledis)의 신인 걸 그룹 프리스틴 PRISTIN가 마침내 베일을 벗었다.




Pledis는 9 일 오전 0시 공식 SNS를 통해 프리스틴의 데뷔 앨범의 프로모션 최초의 멤버 별 콘셉트 사진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먼저 10 명의 멤버 중 아이오아이 출신의 주결경 등 카일라까지 총 5 명의 컨셉 사진을 공개했다. 그녀들은 각기 다른 매력을 어필하고 눈길을 끈다. 




현대판 공주님 같은 분위기에서 고급 차가운 듯이 매력이 느껴지는 주결경과 모델 같은 몸매와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유하 기타를 가지고 자유로운 모습을 보여 생각에 잠겨있는 귀엽고 독특한 매력의 은우, 스케이트 보드를 활용하여 활성 매력을 어필하는 카일까지 5인 5색의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매료시킨다.




다른 5 명의 멤버의 컨셉 사진은 내일 (10 일) 공개된다.




PRISTIN는 21 일 데뷔를 확정하고 본격적인 데뷔 준비에 나섰다.



지금까지 주결경 국적 성형 쯔위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