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박보검 명지대 대학교 학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제목같이 박보검은 명지대를 다니고 있고 영화뮤지컬학과라고 합니다. 




다들 사진을 보실까요? 박보검 명지대 영상은 포스팅 맨하단에 있습니다.



박보검 명지대 사진입니다. 학력이 학사인데 겉모습은 박사같아요. 잘 어울리는군요. 그럼 이제부터 박보검 인터뷰를 살펴볼까요?

송중기에서 김유정까지 "구루미 그린 달빛 '의 박보검가 대중의 관심에 답했다.


KBS 2TV '구름 그린 달빛'에서 세자 이영 역을 열연 한 배우 박보검은 서울 종로 (종로) 구 삼청동 (삼청동)의 모 카페에서 인터뷰에 응했다.




"구루미 그린 달빛"는 박보검의 박보검 의한 박보검위한 드라마로 통하고있다. "장르 : 박보검"는 말이 나올 정도 다. 그의 열연 덕분에 "구루미 그린 달빛 '은 시청률 20 %를 넘어 월화 드라마 1 위 자리를 지켰다. 이에 따라 박보검는 '응답하라'시리즈의 저주를 깬 호평되었다.




박보검는 시청률이 20 %를 넘은걸 몰랐다고 밝혀, 많은 사랑에 감사했다. 이전 감독이 밝힌대로 다시 촬영 한 부분도 박보검. 그는 "이완 연기가 많아서 어려웠다"고 전했다. 첫 주연에 처음으로 사극, 액션, 쉬운 일이 하나도 없었던 작품이다.




시작은 쉽지 않았지만, 박보검의 연기는 점차 성장해 갔다. 그는 이영의 매력을 200 % 이끌어 냈다. 그는 홍 라온 역의 김유정과 애틋한 로맨스 연기를 선보였다 세자의 고통도 섬세하게 표현했다. 특히 박보검은 "엔딩 요정"라고도했다. 박보검은 "엔딩 시청률이 상승하고 기쁘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나도 대본을 볼 때마다 큰 소리를 내거나 두근 거리며 설레였던 것도 많다. 어떻게하면 감동을 전할 수 있는지 무척 걱정했다."엔딩 요정 "이라는 말은 감독에게도 적용된 . 김성윤, 백 이상훈 감독과 많은 이야기를 부담감보다 설렘을 느낄 수 많았다. 




기억에 남는 엔딩 장면이 많은데 처음 "또 만날구나 강아지"이것은 이상한 에 보일 수 있다고 생각 많이 연습했다. 좋은 부분을 편집 해주고 완성이 좋았던 것 같다. "이영이다, 내 이름」 「허락하지 않아"그것도 두근 두근 좋았다 했다. 그림은 모두 좋았다고 생각한다 "



박보검의 가장 연기라고하면, 로맨스 연기이다. 그의 담백한 연기는 여심을 간질였다. 박보검 연기가 좋았던 이유는 김유정의 덕분이라고 말했다. "유정는 나보다 사극의 경험이 아닐까. 감정도 좋고, 집중력도 높다. 대본도 꼼꼼히하고 내가 놓치는 부분을 캐치 해주는 것도 고마웠다. 많은 논의했다"



특히 우수상 이상 수상자를 예상하는 박보검는 자신보다 김유정이 수상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수상은 라온 (김유정)가 되었으면 좋겠다. 사무노미을 매우 사랑스럽고 표현 해주고 감사하고 있으며, 기회가 있으면 베스트 커플 상을 수상하고 싶다"




박보검은 시청률 20 % 돌파로 경복궁 (경복궁) 사인회의 공약을 지키고 팬들의 사랑에 부응하기 위해 OST 앨범에도 참여했다. 노래를 잘하는 박보검가 부른 '내 사람'은 큰 인기를 얻었다. "OST에 몹시 참여하고 싶다고 생각했지만 이루기 수있어서 영광이었다. 케미 감독에게도 감사하고있다. 나에게 좋은 기회 였다고 생각한다 .1,2 위를 획득 한 것도 당연 차트를 캡처하거나하여 매우 의미있는 잊지 못할 추억이되었다.





박보검라는 앨범에 써있는 것이 지금도 신기하다. CD는 앞으로 기회가된다면 내고 싶다. 조금이라도 제대로 연습하고 공식적으로 깜짝 선물처럼 발매하고 싶은 마음은있다. 내가 스스로 작사, 작곡하기도 공개하고 싶다. 하지만 잘못 알려진 경우가 있지만, 나는 연습생 이었다는 것을 한 번도 없다 "





지금까지 박보검 명지대 대학교 학력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