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남지현이 쇼핑왕루이에서 아주 좋은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남지현 몸매 과연 어떨까요?



배우 남지현이 아역 꼬리표를 완전히 벗었다. "쇼핑 왕 루이 '를 성공 리에 마쳤다 남지현은 20 대를 대표하는 여배우로 거듭났다. 그 동안 애정도 품고 고민도 분명히 있었다.




MBC 수목 드라마 '쇼핑 왕 루이'(극본 오지영 연출 이상엽)에 출연 한 남지현의 인터뷰가 서울 강남 구청 논현동 (논현동)의 한 카페에서 열린 했다.



남지현은 "쇼핑 왕 루이"에서 고 보쿠시루 역을 맡아 열연을 선보였다. 마음이 따뜻한 코 보쿠시루 루이 (서인 국)와 순수한 러브 스토리를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시청률도 수목 드라마 시청률 순위 최하위로 시작했지만 마지막 1 위를 기록했다. 바로 역주행의 신화를 그린 것이다.



"사실 실감이 없습니다. 드라마에 들어갈 때 이미 경쟁작 목록을 알고있었습니다 .SBS '질투의 화신'은 이미 뿌리 내리고 있었고, KBS 2TV '공항가는 길'도 만만치 않은 상대였다. 그래서 시청 비율 2 위를 끝까지 지키는 것만으로 성공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현장 분위기가 너무 좋았지 만, 그것은 시청자도 통한 것 같습니다. 




시청률 1 위는 우리의 마음을 알아주지 시청자 사람들과 끝까지 봐 주신 시청자들 덕분입니다. "쇼핑 왕 루이 '는 시청자가 키운 드라마라고 생각합니다. 시청자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감사하고 있습니다"



2004 년에 데뷔 한 남지현은 무려 14 년간 배우의 길을 걷고있다. 분명 달라진 수도있을거야. "왠지 한 단계 한 단계 올라있는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어릴 때 어머니와 함께 촬영장에 갔는데 지금은 다릅니다. 또 바뀐 것은 감독 나에게 도 대본 관련이 깊은 이야기를 해주는 것입니다. 그래서 대본을 보는 방법도 바뀌 었다고 생각합니다. 혼자 연구도 있지만, 주위 사람들에게 피드백을받습니다. 그 과정에서 책임감도 더 커졌습니다 . 책임감과 부담감도 있지만, 이것도 극복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다시 배우는 것도 많고 "




남지현은 연기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가지고 있었다. 연기에 대한 질문에 대답 할 때마다 눈을 빛냈다. 항상 생각하고있는 것이다 그런지 술술 말했다.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활발하게 활동하고있는 윤여정, 김혜자, 그리고 전도연이 롤 모델이라는 남지현. 지금까지 열심히 달려온 그녀 인만큼 그 소원은 이루어지는 것이 아닐까.




20 대를 대표하는 여배우로의 길은 지금부터 다. 무한한 가능성을 품고있는 남지현의 미래를 응원한다.



이상 배우 남지현 몸매에 대한 포스팅과 인터뷰였습니다.

댓글